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2020. 4. 30. 00:47Etc/Info

반응형

테트리스 좋아하시나요?

시간 때우는데 이것만큼 좋은 게임이 없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복잡한 설명없이 테트리스 게임을 무료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

테트리스 무료게임은 힘들게 따로 찾으실 필요없이 테트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니 번거롭지 않게 시간 때우는 데는 더할 나위없이 좋겠죠?

 

Play Tetris | Free Online Game

Play Tetris for free. Browser-based online Tetris game. No download required.

tetris.com

 


 

테트리스 공식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한 모습입니다. 광고가 떡하니 보여서 당황하실 수도 있으실 텐데요. 5초만 지나면 스킵이 가능하니 당황하지 말고 기다려 보세요.

 

 

PLAY를 누르면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저도 오랫만에 정말 즐겁게 테트리스 게임을 즐겼습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 조작 방법

  1. 마우스를 좌우로 이동하면 테트리미노가 좌우로 움직입니다.
  2. 가려는 위치로 마우스 포인트를 옮기면 테트리미노가 회전을 합니다.
  3. 가려는 위치에 마우스 포인트를 두고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한 번에 테트리미노가 내려옵니다.
  4.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테트리미노가 보관됩니다.

 

  1. 방향키(← →)를 이용하면 테트리스 테트리미노가 좌우로 움직입니다.
  2. Z 키를 누르면 왼쪽 방향으로 회전을 하고, 방향키(↑)를 누르면 오른쪽 방향으로 회전을 합니다.
  3. 방향키(↓)를 누르면 천천히 내려오고, 스페이스키를 누르면 한 번에 테트리미노가 내려옵니다.
  4. C 키를 누르면 테트리미노가 보관됩니다.

 

이상으로 테트리스 무료게임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