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2020. 12. 31. 20:22Etc/Info

반응형

요즘처럼 집에만 있어야 하는 상황에서 킬링 타임 용으로 한게임 신맞고 만한 게 없는 거 같습니다. 게임 머니로 고스톱을 즐기니 이기면 기쁘고, 지더라도 마음 상할 일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한게임 신맞고는..

한게임 신맞고는 NHN의 게임 포털인 한게임에서 운영하는 맞고 게임입니다. 그 유명한 네이버 역시 NHN에서 운영하는 검색 사이트이니 그 영향력이 어느 정도인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

 

국내 3대 맞고 게임

 

한게임 신맞고는 피망 뉴맞고, 윈조이 대박맞고와 더불어 한국의 3대 온라인 맞고 게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점유율의 경우 모바일에서는 피망 뉴맞고가 앞서고 있지만, PC방 점유율에서는 한게임 신맞고가 가장 높은 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C에서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 한게임 신맞고를 즐기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의 '구글 플레이'에서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 Google Play 앱

■ 복잡함 없는 쉽고 빠른 로그인! 한게임/페이코/네이버/GOOGLE PLAY 계정만 있다면 OK ! 계정이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단 1분이면 가입 끝 ! 쉽고 빠른 로그인으로 맞고를 즐겨보세요~! ■ 세로?!

play.google.com

 

 

2.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설치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연히 제일 먼저 할 일은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일입니다. 한게임 홈페이지에서 신맞고를 찾아서 들어가는 방법, 검색 사이트에서 한게임 신맞고를 검색하여 들어가는 방법이 있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제가 제공해드리는 링크를 통해서 바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신맞고 메인 : 한게임 - 즐거운 쉼표, Go 한게임!

치는 맛이 좋은 신맞Go, 오리지널 고스톱에 토너먼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게임 고스톱!

gostop.hangame.com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 ▼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모든 고스톱 게임은 19세 이상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한게임 신맞고 역시 로그인부터 진행하도록 합니다. [한게임 고스톱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요즘에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기능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역시 페이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한데, 요즘에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게임이 많기 때문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크롬 브라우저 이용 시 구글 계정이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이렇게 계정 선택만 해주시는 것만으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게임 이용 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UPP 정책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UPP 정책은 도박성이 있는 게임류에 대해서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라고 이해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위 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에 체크 후 [동의]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한게임 신맞고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가 완료됩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기 위해서 상단의 경기장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장해주세요. 아무 경기장이나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새로운 신맞고 구 신맞고 중 하나를 선택하여 클릭해주세요. 당연히 사용자가 많은 새로운 신맞고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게임 신맞고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한스타터2를 설치해야 합니다. [한스타터2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다운로드한 한스타터2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한스타터2를 설치해주세요. 설치는 수초 이내에 완료됩니다.

 

 

한스타터2가 설치되고 나면 확인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앞선 과정에서와 마찬가지로 경기장에 입장하시고 [새로운 신맞고]를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은 팝업 창이 나타나면 항상 Hangame Reactor Protocol을 여는 것에 동의하시고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본격적인 게임 설치 프로그램이 구동될 것입니다.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를 체크하고 [게임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탕화면에 한게임 바로가기 및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가 설치됩니다.

 

 

3. 한게임 신맞고 즐겨보기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가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한게임 즐겨보기로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바로 입장] 버튼을 누르면 모르는 상대와 매칭이 되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미션을 달성하면 점수가 배가 되므로, 반드시 미션을 확인하고 최대한 달성하도록 해봅니다. 나머지는 일반적인 맞고 룰과 비슷합니다. 역시 한게임 신맞고는 치는 맛이 있네요.

 

 

기분 좋게 승리를 하면서 게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미션도 달성해서 크게 게임 머니를 벌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얼른 설치하시고,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는 맞고 한게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